비맥스 메타 - 가격, 성분, 효과, 2개월 복용 후기

     

    비맥스 메타정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2개월간의 임상 후기

     

     

     

     

     

     

    스트레스 육체피로 무기력증 번아웃증후군 

    최근 내가 꽂혀있는 키워드다.

    2019년 10월 이직을 했다. 이직 전 직장 내에서의 스트레스와 이직 단계에서의 스트레스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이미 누적된 정신적 육체적 피로도 상당했었다. 하지만 알아차리지 못했고 잠시의 휴식기도 없이 바로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 하게 된다. 새로운 직장에 대한 기대감과 설레임 의욕을 가지고 시작한 지 몇 달 후 올게 왔다. 직장에서 업무효율은 바닥을 치게 되고 초조함 우울함까지 가지게 된다. 한 번은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을 갔다가 어지러움에 거울을 보니 코피가 나고 있었다. 

     

    30대 중반. 예전에 어떤 유튜브 영상에서 사람의 자연상태에서의 수명에 관한 이야기를 본 적이 있다. 

    사람은 38.5~39.5세가 자연상태에서의 평균 수명이라고 한다. 

    자연 상태에서의 내 나이는 이미 인간의 평균 수명 끝자락으로 향하고 있었다.. ㅠ

     

    각설하고 어쨋든 이 정신적 육체적 피로감과 무기력증을 어떻게든 해야 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많은 정보들을 검색해 본다. 그중에 눈에 들어왔던 요즘 핫한 약국용 비타민 B군 비맥스 메타

     

    비맥스도 종류가 여러가지였다 나에게 맞는 종류를 찾기 시작했다.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BB 비맥스 메타 

     

    성별 나이 환경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추천 영양제가 달랐지만 잦은 음주 흡연 스트레스 지방 육류 섭취 등등을 감안해서 비맥스 메타가 제일 맞는 것 같았다.

     

    바로 약국으로 가서 구입 종로약국으로 유명한 종로 약국거리로 나갔다. 

    가격은 약국마다 몇천원 단위로 대동소이했다. 거금 5만 5천 원을 주고 120정을 구입했다.

     

     

     

     

     

     

    먼저 구성은 60정씩 두통으로 되어있다. 

     

    용법/용량은 성인 기준 1회1정, 1일 1회 식후 복용이다.

    120일 복용가능 고로 55,000원 / 120일 = 하루 458원 꼴이다. 생각해보니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든다.

     

     

    먼저 비맥스 메타의 성분과 특장점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자 

    포장 박스에 강조되어 있는 "비스벤티아민, 벤포티아민, 시아노코발라민 국내 최대 비타민 B군 함유"

     

    비맥스 메타는 일단 비타민B군 함량을 기존 비맥스 엑티브 50mg 대비 100mg 으로 두배이상 올렸다.

    벤포티아민 95mg + 비스벤티아민 5mg = 100mg

     

    이중에 비스벤티아민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기존 벤포티아민은 화학결합 구조상 쉽게 분해가 되버리기 때문에 뇌혈관 장벽을 통과하지 못한다고 한다. 그런데 이 비스벤티아민 결합은 분해 대사가 되지 않고 그대로 뇌혈관 장벽을 통과할 수 있는 구조로써 뇌를 많이 쓰는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술을 많이 마셔서 뇌신경을 보호해야 하는 사람들 소위 말하는 주당들에게는 비스벤티아민이 더 좋다 라는 연구와 전문가들의 의견들이 있다. 여기에 플러스 신경에 도움이 되는 이노시톨 과 콜린도 100mg 으로 기존 비맥스 액티브 50mg 대비 두배나 많이 들어가 있다 여기에 UDCA라고 해서 우리가 흔이 아는 우루사에 들어 있는 주요 성분도 들어가 있다. 30mg 으로 복합우루사 보다 많은 양이다. 

     

    그래서 먹어보니 어떤가??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역대 먹어본 피로 해소 목적의 건강보조식품 중 효과가 디렉트로 빠르게 온 것 같다. 

    매일 저녁 식사 후 1알씩 복용 중인데 피로와 집중력이 많이 개선되었다. 

    우선 집중력 부분에서 아침에 조금 몽롱한 브레인포그 상태가 많이 없어졌다.

    나는 아침에 에스프레소를 두어 잔 마시고 찬물로 샤워를 해야 정신이 차려지고 그마저도 컨디션이 안 좋은 날에는 오전 업무시간 내내 숙취나 멍한 상태가 오래가는 타입인데 확실히 그런 것들이 빨리 해소되는 느낌이었다. 육체적인 노동을 하는 직업이 아니라 머리를 쓰고 순발력이나 임기응변이 중요한 직종이라 오전 집중이 굉장히 중요한데 확실히 아침 카페인을 줄여도 기상 후 정신이 차려지는 시간 그리고 오전 업무 집중도에서 상당히 개선되었다. 

    술 마신 다음날에도 숙취도 상당히 줄었다. 정말 비맥스 메타를 복용한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이 체감이 될 정도로 유의미하게 다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건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하루 종일 컴퓨터 스마트폰 스트레스 덕분에 늘 뒷목이 뻣뻣하고 아팠다. 한의원에서 침도 맞아보고 했는데 그때뿐이었다. 그런데 비맥스 메타 복용 후 뒷목 뻣뻣함과 통증이 정말 거짓말처럼 개선됐다. 목 스트레칭을 할 때 통증이 거의 없어지고 훨씬 부드럽게 움직여진다. 스트레스 저항성이 높아진 건지 신경에 도움이 되는 이노시톨 과 콜린 덕분인지는 모르겠으나 이것도 개인적으로 확실히 체감된 비맥스 메타의 효능이다. 

     

    마무리하며

    재구매 의사 200% 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난 건강보조식품도 드물었지만 가격 대비 아깝지 않은 효능을 보여준 것 같다.

    정신적 피로와 육체적 피로.. 사람이 피곤하면 의지가 약해지고 실행능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흔히 말하는 방전 상태,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상태라면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

    특히 술 많이 마시는 직장인들 강추한다. 이렇게 쓰니 간접광고 같은데 내 돈 주고 내가 직접 사서 복용해 본 아주 주관적인 후기이니 믿고 참고하셔서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 구독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되요 ) 

    반응형

    댓글